<사진=래몽래인 제공>
▲ <사진=래몽래인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뷰티풀 마인드'에서 박소담이 더욱 뜨겁고 치열하게 사건 추리에 나서며 본격 활약상을 예고한다. 또한 '뷰티풀 마인드'에서 천재적인 실력파 의사 장혁이 비오듯 흐르는 땀에 혼란스러운 얼굴까지 보여 무슨 일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뷰티풀 마인드'의 박소담이 병원 식당 한복판에서 찬물 뒤집어 쓴 이유는 무엇일까. 27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여주인공 박소담이 더욱 뜨겁고 치열하게 사건 추리에 나선다.
 
극 중 계진성(박소담 분)은 중부경찰서의 교통계 순경이지만 살인사건을 가장한 교통사고를 목격, 진범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녀가 강력계로 발령해달라는 선포를 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성은 점점 더 미궁 속에 빠지는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본격적인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겪게 될 산전수전은 시청자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 예정이라고.

특히 병원의 식당을 찾은 진성은 흉부외과 전공의 시현(이시원 분)에게 물세례를 받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이러한 수모를 겪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더불어 오는 3, 4회에 방송에서는 진성이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때문에 형사가 되려 할 만큼 이 사건에 깊숙하게 뛰어든 그녀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이어 이날 '뷰티풀 마인드'에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 지닌 장혁까지 뒤흔든 절체절명의 사건아 발생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서 장혁이 열연중인 이영오 캐릭터는 우월한 실력을 지녔으나 타인의 감정에는 전혀 공감하지 못하는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지녔다.
 
환자의 죽음에도 개의치 않아하던 그의 얼음장같은 마음은 시청자들까지 기함하게 만들었던 터. 그런 가운데 그 무엇에도 전혀 동요되지 않던 영오(장혁 분)가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 사건이 벌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는 지금까지 보여온 영오와는 전혀 다른 모습인 만큼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우고 있다. 자신의 텅 빈 마음이야말로 의사로서의 재능이라고 자부했던 그였던 만큼 대체 어떤 일이 일어났기에 이토록 당황한 것인지 27일 방송을 기대케 한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관계자는 "3회에서는 영오가 자신의 인생에 있어 치명적인 오류로 남을 위기에 봉착한다. 그 이유에는 시청자들도 깜짝 놀라게 될 반전 카드가 숨겨져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회 방송 말미에서는 강철민(이동규 분)의 시체에서 심장을 꺼내간 사람이 영오가 아닌 선하고 바른 의사 석주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때문에 석주에게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장혁의 감정을 자극한 일생일대의 위기가 펼쳐질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3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