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훈현 국수와 '김포 갑·을' 합동 유세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가 11일 조훈현 국수와 함께 경기도 김포시를 찾아 김동식(김포갑), 홍철호(김포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새누리당 제공)
▲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가 11일 조훈현 국수와 함께 경기도 김포시를 찾아 김동식(김포갑), 홍철호(김포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새누리당 제공)

[폴리뉴스 이혜진 기자]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가 11일 조훈현 국수와 함께 경기도 김포시를 찾아 김동식(김포갑), 홍철호(김포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원 원내대표는 김포 장기 사거리에서 열린 김동식‧홍철호 후보 합동유세에서 "이틀 앞으로 다가온 20대 총선에서 1번을 찍는 것은 대한민국의 안보, 경제, 미래를 찍는 것"이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어 원내대표는 "제가 원내대표로서 홍 원내부대표와 함께 당을 위해 많은 일을 함께 했다”며 "우리가 그렇게 테러방지법을 통과시키려 해도 안보 발목만 잡는 야당을 심판해 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원유철 대표는 “(두 후보가) 한강신도시 계획, 한강철책 제거 등 김포를 새롭게 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김포의 쌍두마차인 두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홍 후보는 "저는 비박도, 진박도 아닌 '친원'"이라며 “20대 국회에서는 제가 적극적으로 밀어서 원 원내대표가 당 대표가 되게 하겠다"고 화답했다.

또 홍 후보는 “김포는 김 후보가, 신도시 교육 문제는 제가 해결하겠다"며 "저와 김 후보를 국회로 보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알파원 유세단'을 대표해 참석한 조훈현 국수는 "바둑을 두면 이겨야 하고 문제를 풀면 정답을 맞춰야 한다"며 "김포의 정답은 홍철호, 김동식”이라고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