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 등장
행운 룰렛, 비밀의 탑, 롤로노아의 비밀상점 등 풍성한 이벤트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한 ‘별이되어라!’ [사진=컴투스홀딩스]
▲ 업데이트를 실시한 ‘별이되어라!’ [사진=컴투스홀딩스]

[임성지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가 등장했다. 탈라사는 애시르 세력의 전사 캐릭터로 무서운 겉모습과는 달리 주변 사람들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검을 든 순수한 청년이다.

일반 공격시 적 1인과 주변의 적들을 공격하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탈라사를 획득하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해 파티의 주요 딜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9일까지는 아레나에서 특정 횟수만큼  승리하면   ‘가이아의 혼’, ‘스페셜 영웅 카드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롤로노아의 비밀상점’은 이달 30일까지 열린다.매일 0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상품이 등장하며 매일 하나씩 무료 상품도 획득 할 수 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비밀의 탑’ 콘텐츠가 열린다. 총 3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20층 탑을 클리어 하면 ‘루비’, ‘여신의 기억’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7일까지는 ‘행운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통해 룰렛 포인트를 획득하면 룰렛을 돌려 ‘탈라사 영웅 카드’, ‘귤 호감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어 빠른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