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코스튬과 날개 등장, 초월 강화 레벨 확장으로 전력 강화 기회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다이아 상품 할인 이벤트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한 ‘탈리온’ [사진=컴투스홀딩스]
▲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한 ‘탈리온’ [사진=컴투스홀딩스]

[임성지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인 ‘이교도의 침공’이 열렸다. ‘시련의 동굴’에 쳐들어온 이교도들을 막아낸다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유저들이 파티를 꾸려 참여할 수 있다. 이교도들을 물리치면 ‘22강 육각 보석 랜덤 상자’ 등 희귀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이교도의 보석상자’와 ‘이교도의 탈리스만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력 강화의 기회도 부여된다. 아이템의 능력을 증폭시킬 수 있는 ‘초월 강화’의 가능 레벨이 기존 20 레벨에서 25 레벨까지 확장됐다. 또한 신규 코스튬 ‘동방의 여행자’와 신규 날개인 ‘추방자의 날개가 새로 등장해 획득시 전투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이아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멸 장신구 용혈 상자II’, ‘축복의 시간 장치’ 등 유용한 아이템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