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
▲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

[폴리뉴스 김성은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리버스 아르카나, ‘탑[R]’과 ‘달[R]’이 등장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의 상위 단계로, ‘탑’과 ‘달’ 메이저 아르카나의 원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다. 또한, 고유한 리버스 아르카나 스킬도 지니고 있어 기존 영웅과의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신규 5성 히든 영웅인 ‘아나트’도 추가됐다. 아나트는 랜서 계열의 강력한 한 방을 가진 딜러 캐릭터로,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 공격 스킬을 발휘하며, 해당 영웅은 ‘아나트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계의 파편’을 활용해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영혼석 연성에 사용할 수 있는 영혼석의 최대 수량을 늘려 반복 작업을 최소화했고, 보스토벌 전투도 편리하게 개편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핫타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 모드 진행에 필요한 ‘스태미너’ 소모량이 줄어들며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골드’ 획득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