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기능성 원료 함유 제품 통해 수면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
전 1일 2정 섭취 통해 쉽고 간편하게 수면 건강 관리

바이탈뷰티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사진-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사진-아모레퍼시픽>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수면 질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출시한다고 5일 전했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은 아모레퍼시픽의 77년 기술력을 담아 개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2주 이상 꾸준히 섭취 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굿슬립가바 365는 자기 전 섭취해야 하는 특성과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또한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3가지(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산화규소)도 사용하지 않았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굿슬립가바 365는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자기 전 꾸준히 섭취하면 쉽고 간편하게 수면 건강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오는 8일 월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저녁 8시 아모레몰에서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이후에도 아모레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뷰티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사진-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사진-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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