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남국희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 (왼쪽부터)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남국희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폴리뉴스 고현솔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지원에 나선다.

우리금융은 우리금융 본점에서 손태승 회장과 남국희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우리희망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우리희망상자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2000가구의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해 준비됐다. 떡국떡, 쌀, 건나물, 김 등 명절 식품과 일상 먹거리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우리금융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의 생산품으로 우리희망상자를 채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매출 향상에도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우리희망상자는 우리은행 전국 영업본부 소속 임직원들을 통해 설 연휴 전에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산하 전국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코로나19로 대한민국 사회 전반이 얼어붙은 가운데 이번 지원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물론,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