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카톡플친 대상 매주 수요일 반값 할인 쿠폰 증정  (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카톡플친 대상 매주 수요일 반값 할인 쿠폰 증정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카톡 플친)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인기 상품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엔 '아임이 이천쌀콘' 50% 할인 쿠폰 5만개를 선물한다. 카톡 메시지를 받고 쿠폰을 다운로드 한 선착순 5만명은 반 값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치킨 업체 bhc와 협업한 '아임이 뿌링클 팝콘' 50% 할인 쿠폰 5만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진행되는 플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뉴의 친구 찾기에서 ‘이마트24’를 입력해 추가한 뒤,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속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플친은 카톡으로 전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해 고객들에게 이마트24 상품을 알려 오프라인 매장으로 이끌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지난 10월 ‘비타500’ 무료 쿠폰 10만개를 선물하는 등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두 달간 플친수가 5배 증가했다. 

조서연 이마트24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이 이마트24를 지속 방문하는 원동력이 돼서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