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페인티드 러브’발매 기념 쇼케이스 온라인 생중계

신인 아이돌 메가맥스(MEGAMAX)가 오늘 (8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신인 남자 아이돌 메가맥스(아이덴, 로한 ,하엘, 칸, 재훈, 우주)는  8일 오후2시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첫 미니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 신인 남자 아이돌 메가맥스(아이덴, 로한 ,하엘, 칸, 재훈, 우주)는  8일 오후2시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첫 미니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신인 남자 아이돌 메가맥스(아이덴, 로한 ,하엘, 칸, 재훈, 우주)는 오늘 오후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첫 미니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메가맥스의 쇼케이스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메가맥스는 오늘 쇼케이스에서 청량 MAX로서의 매력과 힐링 MAX로서의 음색, 춤선이 부드러운 타이틀곡의 안무, 그리고 후속곡의 깜찍한 칼군무를 선보인다. 모두 10곡이 담긴 메가맥스의 데뷔 앨범은 K팝 프로듀싱 선두주자인 불스아이와 에이밍 뮤직, 코끼리 열차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페인티드 러브’는 가슴 깊이 패여 쉽게 잊히지 않는 강한 사랑을 표현한 미디움 팝 장르 곡이다. 애절하지만 애틋하고 달콤한 첫사랑을 담아냈다. 혼자만의 사랑에 때로는 마음이 아프기도 하지만 떠올리면 사랑에 풍덩 빠져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드는 첫사랑을 청량감 있는 ‘팔세토’(falsetto) 창법으로 표현해 메가맥스만의 분위기와 청량미를 더했다.

소속사 인미디어에이앤디 김연수 대표는 “메가맥스는 K팝계 기라성 같은 방탄소년단, TXT, 엑소, 세븐틴, 비투비 등 선배들의 계보를 잇는 멋진 후배 그룹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SNS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해외 팬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맥스는 이날 쇼케이스에 앞서 “데뷔를 앞두고 저희들의 음악을 사랑해 주실 팬분들을 만나게 돼 믿을 수 없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MEGA급의 노력과 MEGA급의 사랑으로 팬분들의 기쁨과 슬픔도 모두 음악으로서 MAX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8일 공연에 앞서 리허설중인 메가멕스
▲ 8일 공연에 앞서 리허설중인 메가멕스

한편 멤버 우주는 이번 쇼케이스에 참여하지 않는다.

소속사 측은 “우주는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이 필요한 상태로, 소속사와 상의하에 당분간 예정된 일정에 참석하지 않는다”며 “호전되지 않을 시 메가맥스는 멤버 우주를 제외한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