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는 지난 21년간 정치와 세상의 소식 객관적이고 올바른 논지로 전달해와”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2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상생과통일포럼‧폴리뉴스 21주년 창간기념식에서 축사를 통해 '새롭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폴리뉴스의 소중한 제언에 항상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2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상생과통일포럼‧폴리뉴스 21주년 창간기념식에서 축사를 통해 "새롭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폴리뉴스의 소중한 제언에 항상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김유경 기자] “민선 7기 경기도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공정’이며, 경기도는 새롭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폴리뉴스의 소중한 제언에 항상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2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상생과통일포럼‧폴리뉴스 21주년 창간기념식에서 축사를 전했다.

이 지사는 “공정성과 객관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정론직필의 저널리즘 구현에 힘써주신 김능구 대표와 임직원, 기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2000년 창간한 이래 폴리뉴스는 정치와 경제 이슈를 아우르며 우리 사회 현안들을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고, 그 결과 차별화된 영역을 구축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우리 사회의 새 비전을 제시하는 종합미디어로서 위상을 갖추기까지 지난 21년간 많은 어려움이 있으셨으리라 짐작한다”며 “이번 창간 21주년이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또 이 지사는 “폴리뉴스가 정치와 세상의 소식을 객관적이고 올바른 논지로 전달하였듯 앞으로도 상생과 통일의 가치를 구현하고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